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영도가볼만한곳 영도술집 해양대술집 - 간사이 선술집 (부산맛집/영도맛집)

JJYH FD 2024. 7. 3. 18:19
728x90
반응형

2024년6월18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영도 해양대학교에 교육이 있어서 왔다가 지인이랑 함께 목장원에서 밥을 먹고 해양대학교 근처 술집을 찾다가 선술집 간사이를 가게 되었어요

부산 영도 해양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해양대학교 근처에 생각보다 술집이 많이 없네요

정말 오랜만에 대학가의 술집을 찾게 되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센스도 있으셔서 기분 좋게 술을 먹을 수 있엇네요

간사이 입구부터 불빛이 감성을 더해주네요

메뉴는 업청 많은데 간사이에서 많이 먹는 것은 된장술밥, 왕계란말이, 고등어구이를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오채담 뷔페에서 밥을 먹고 와서 사장님이 간단하게 먹으라고 게살계란탕을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게살계란탕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기본으로 라면과 과자 그리고 게란이 나왔어요

계란은 간장과 참기름을 둘러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기다리던 게살계란탕이 나왔어요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면서 먹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양은 많았어요

728x90

한창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수박을 또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참치찌개 메뉴를 하나 더 주문을 했어요

고맙게 주셨으니 메뉴를 하나 더 추가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양이 많을거라며 원래 18,000원짜리인데 10,000원짜리로 조금 작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받아보니 양이 왜이리 많은건지

18,000원 짜리는 얼마나 많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간만에 대학 앞에서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좋은 사람들과 먹어서 더 기분이 좋았던 하루네요

 

https://jjyh.tistory.com/542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영도가볼만한곳 가족모임 낙지전문점 - 바보낙지 (부산맛집/영도맛집)

2024년6월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오늘은 아버님이 낙지요리를 먹고 싶다고 해서 부산 영도에 낙지관련된 맛집을 찾다가 나바보낙지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부산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60

 

부산여행 1박2일 영도여행 영도숙박 영도호텔 조식 -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부산 1510호

2024년6월18일 일상 기록오늘은 교육이 있어서 영도에 있는 해양대학교에 갔다가 근처에 있는 시타딘커넥트호텔에서 하루를 보내기 위해 시타딘커넥트호텔로 가게 되었어요시타딘커넥트호텔은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561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영도가볼만한곳 가족모임 영도뷔페 - 목장원 오채담 (부산맛집/영도맛

2024년6월18일 일상 기록오늘은 영도에서 교육을 받고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하기로 하고 영도 목장원 오채담에 가게 되었어요부산 영도에 위치하고 있었고 목장원은 고기전문점이고 오채담은 뷔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