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순대국밥맛집 순대전골맛집 - 알천순대 (양산맛집/북정동맛집)

JJYH FD 2024. 2. 12. 19:56
728x90
반응형

2024년1월20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알천순대에 가게 되었어요

알순순대가 처음에 경성대에서 먹어보고 저희 와이프가 맛에 반했다고 해야 할까~~~

너무 맛있어서 가게까지 하고 싶다고 말한 집이었어요

그래서 알천순대 양산본점에 저번주 일요일에 갔다가 일요일은 쉬어서 못가고 오늘 토요일에 또 다시 알천순대를 찾아오게 되었네요

알천순대 본점에 오니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비가 오는 날 국밥은 또 하나의 진리니 기분 좋게 먹으러 왔어요^^

728x90

알천순대는 가게에서 수작업으로 직접 만든 전통순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장님과 이야기 해보니 진짜 실제로 가족들이 직접 만들어 내놓는 소중한 순대라고 하더라구요

내부에 테이블은 18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았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들어오고 나가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알천순대 영업시간은 오전9시30분~오후10시까지 하고 매주 일요일은 쉬고 있었어요

계산대 있는 곳에는 국밥이나 전골을 먹고 입가심하라고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저희는 섞어국밥 3개를 시켰어요

알천순대는 순대전골도 맛있는데 낮이라 국밥으로 먹었네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전골 주문시 알천순대전골 방문후기를 올리면 음료수나 소주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후기 인증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기다리는 사이에 기본찬이 나왔어요

여기는 경성대점과 다르게 맛보기 순대를 주더라구요

맛보기 순대를 먹어보기 국밥에 들어가는 순대와 다른 종류인것 같았고 맛도 고기순대 느낌이 났어요

다른찬은 부추,김치 2종류,야채,쌈장,새우젓을 주더라구요

SMALL

드디어 기다리던 국밥이 나왔어요

팔팔 끓는 국밥 맛있게 보이네요

알천순대는 국물부터 순대 고기까지 다 맛있어서 항상 빈그릇으로 하고 나오는 그런 곳이에요

맛있게 먹고 계산하면서 가게에 대해서 이런저런 궁금증도 물어보고 했어요

나중에 나올때는 저희 와이프가 꼭 이 가게를 차릴거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는데 되기만 하면 맛집으로 키워봐야 겠네요^^

양산에서 국밥이나 전골이 맛있는 곳이니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https://jjyh.tistory.com/411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돼지국밥맛집 - 양산돼지국밥 (양산맛집)

2024년1월1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양산에 위치한 양산돼지국밥에 가게 되었어요 원래는 양산에 다른 국밥집에 가려고 했는데 일요일이 마침 휴무라서 못가게 되어 양산돼지국밥에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18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국밥맛집 - 더도이종가돼지국밥 물금점 (양산맛집/북정동맛

2024년1월2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양산에서 동생네랑 같이 파충류카페에 갔다가 근처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을 먹으러 가자고 했어요 마침 맛있는 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더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97

 

경남여행 양산여행 양산가볼만한곳 파스타맛집 스테이크맛집 가성비좋은곳 - 코지하우스 파스

2023년4월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양산에 황산공원에 갔다가 양산 물금에서 많이 간다고 해서 COZY HOUSE에 PASTA 먹으로 Go~~~부모님과 동생부부와 같이 갔는데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던거 같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