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전라북도 가볼만한곳

전북여행 남원여행 전북가볼만한곳 남원가볼만한곳 - 남원광한루원 달빛유희야간관람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10. 24. 20:36
728x90
반응형

2023년10월2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명절 추석이에요

이번 추석에는 부모님과 동생네와 다같이 남원으로 여행을 왔어요 

전북 남원 여행의 첫코스로 남원광한루원으로 갔어요

오늘도 남원날씨가 너무 좋아서 즐거운 하루가 될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남원 광한루원 광장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찾으러 광한루원을 한바퀴 돌았네요

광한루원 관람시간과 입장요금표 아래 사진 참고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혹시나 해서 남원에는 남원춘향사랑권(전북투어패스)권이 인터넷으로 구매 할 수 있었어요

만약 당일에 남원의 여행지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지리산 허브밸리, 백두대간생태교육장전시관, 수지미술관) 여러 장소 중에 2개 이상만 나녀도 남원춘향사랑권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여러 곳을 가실거라면 무조건 남원춘향사랑권(전북투어패스)권을 구매를 추천해요

반응형

광한루원에도 가을이고 하니 야간관람도 시행하고 있었어요

2023년12월25일 크리스마스때까지만 달빛유희 야간관람을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낮의 풍경과 밤의 야경은 많이 다르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가니 화장실 위치 안내도도 친절하게 나와 있네요

광한루원 내에서는 금연이니 꼭 지켜주세요

728x90

광한루원을 걸으면 한적함과 초록으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았어요^^

잉어가 엄청 많이 있고 큰 잉어들이 많아서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잉어먹이 판매대도 있네요

아이들이 먹이를 주고 싶다고 해서 2,000원을 주고 잉어먹이를 사서 주었어요

여기는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광한루원을 한바퀴 둘러보고 뒷쪽으로 나오니 거리가 나오던데 여러가지를 팔고 있었어요

어머니는 여기서 긴 주걱같은걸 사시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즐겁게 걸으며 보고 왔어요

SMAL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