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창원가볼만한곳 진해가볼만한곳 물놀이하기좋은곳 - 대장동계곡 성흥사계곡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6. 9. 17:56
728x90
반응형
반응형

2023년6월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이제 6월인데 날씨가 벌써 더워지네요

오늘은 날씨가 덥고 아이들이 계곡에 가자고 해서 컵라면이랑 따뜻한 물과 간식거리 몇개 챙겨서 근처 계곡으로 갔어요

진해에 아이들이 놀만한 계곡은 많이 없기는 한데 성흥사 절 옆에 있는 성흥사계곡은 아이들도 놀기 좋게 만들어져 있지만 시원하게 쉴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곳이라서 좋아요

화장실도 여러군데 있어서 더 편리하기도 하네요

728x90

성흥사계곡 앞에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아래쪽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아침에 오신다면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다른 계곡들은 보통 주차가 어려워서 그런데 성흥사계곡은 그런 걱정은 없어요

계곡으로 가기전에 물놀이 안전수칙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아요^^

성흥사계곡은 취사나 야영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취사도구는 가져오시면 안되요

대신에 치킨이나 컵라면 김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많이 싸오셔서 드시긴해요

컵라면은 뜨거운물을 집에서 가져오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계곡으로 올라가는 초입길이에요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화장실 1개가 있어요

화장실 맞은편에는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만들어져 있어요

저희는 위쪽에도 계곡이 계속있어서 위쪽으로 올라가요

SMALL

중간쯤 올라가면 또 계곡으로 가는 길이 나와요

계단식으로 만들어 놓아서 다른 사람들과 거리도 유지할 수 있어서 성흥사계곡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컵라면도 먹고 물장구도 치고 올챙이도 잡고 즐겁게 보냈네요

몇일전에 비가 와서 그런지 물은 적당히 있었어요

그리고 아직 물이 차긴 차네요

밖에 날씨는 더운데 역시 계곡은 휴식처가 될만 하네요

이번 여름도 계곡에서 물놀이 하면서 시원하게 보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