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대구 가볼만한곳

대구여행 대구가볼만한곳 대구다이소 현풍다이소 - 다이소 대구테크노폴리스점

JJYH FD 2024. 9. 3. 19:51
728x90
반응형

2024년8월24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대구 현풍에 있는 대구과학관에 놀러갔다가 아이들이 근처에 다이소 가보자고 해서 또 다시 현풍 근처 다이소를 검색했네요

현풍에 다이소가 몇군데 있던데 그 중에 제일 크게 보이는 곳으로 가보았어요

현풍 대구테크노폴리스점에 가게 되었어요

저희 와이프나 아니들은 다이소를 왜 이렇게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다른 집에도 물어보면 아이들은 다이소 좋아 한다고는 하는데~ㅋㅋㅋ

다이소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려고 하는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다이소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은 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1층은 미용, 패션, 식품, 문구, 완구, 포장, 홈데코, 방향제, 인테리어, 시즌상품

2층은 욕실, 청소, 세탁, 수납, 취미, 도자기, 밀폐용기 

로 나누어져 잇었어요

반응형

1층부터 구경을 해보았어요

1층은 미용, 패션, 식품, 문구, 완구, 포장, 홈데코, 방향제, 인테리어, 시즌상품이 있었어요

입구에 들어가니 바로 시즌상품이 있었어요

방향제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홈데코쪽에도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뷰티코너에도 제품들이 꽉 차 있었고 정리가 잘어 있었어요

헤어용품과 약통, 가정상비용품도 별도로 있었어요

구분이 잘 되어 있는 듯 하네요

캐릭터 제품도 다른 곳에 비해 다양하게 있었어요

키티관련 제품도 있었고

랏소베어와 디즈니 관련 캐릭터 제품도 있었어요

곰돌이 푸우제품도 있고 다른 인형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유아동 서적들도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파티용품도 다양하게 있었고 식품코너에도 종류가 어느정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록만들기도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패션코너에는 속옷도 행거칩도 있고 새로 보는 것들이 많았어요

축하봉투, 편지지, 카드, 견출지도 여러종류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1층을 구경하고 몇가지 물건을 고르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니 욕실, 청소, 세탁, 수납, 취미, 도자기, 밀폐용기 가 있었어요

네추럴우드 제품들도 있었고 유리잔과 와인잔도 있었어요

다이소 국민득템 코너도 있었어요

그릇과 접시, 스테인레스 빨대도 잇었어요

국자와 칼 등 주방기구들도 다양하게 많이 있었고

후라이팬과 보조 집기류들도 있었어요

주방세제 수세미 등 주방관련 제품과 제습제 종류도 있었어요

밀폐용기와 수납요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욕실세제와 청소세제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실내화와 욕실 슬리퍼도 여러종류 있었고 바디케어 제품들도 있었어요

자전거용품과 다이툴 종류도 조금 있었고

여행용품코너도 있었어요

여행용품코너는 다이소를 여러군데 많이 가보았지만 이렇게 된 곳은 처음 인 듯 하네요

원예용품도 있었어요

캠핑용품도 다른 다이소에 비해 조금 더 다양하게 있었던거 같아요

728x90

고양이와 강아지 먹어와 간식들도 있었어요

다이소 대구테크노폴리스점은 정리가 잘 되어 있었고 졸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물건이 대부분 채워져 있어서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었어요

아이들과 열심히 구경하고 또 다른 곳에 없은 물건을 구매하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