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창원여행 진해가볼만한곳 부산/김해근교계곡 - 대장동계곡 성흥사계곡 (창원계곡/진해계곡)

JJYH FD 2024. 8. 14. 16:59
728x90
반응형

2024년8월11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이웃에 사는 아는 사람들과 날씨가 더워서 계곡에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집과 가까운 성흥사계곡을 가게 되었어요

진해에서는 게곡이 거의 유일하게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은 여러곳에 있는데 빨리 가지 않으면 주차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11시 전에 가시거나 오후 3시 이후에 가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항상 물놀이를 하시기 전에는 안전수칙을 꼭 지켜서 사고가 나지 않도록 해야 되겠죠^^

728x90

대장동계곡은 입구에서 관리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에 쓰레기 버리는 곳도 있어서 좋았어요

이전에 없었을때에는 쓰레기를 집으로 다 들고 갔는데 이런 곳이 생기니 조금 편한것 같네요

대장동 계곡 아래보다 저희는 위쪽으로 올라가려고 올라가요

입구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중간중간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엄청 많이 와 있네요

올라가다보니 쓰레기 버리는 곳이 또 있었어요

내려가는 곳도 계속 있었고 화장실도 중간지점에 또 있었어요

저희는 쭉쭉 올라가서 제일 위쪽으로 올라가요

대장동계곡 물놀이 구간 종점이라는 곳까지 갔어요

반응형

옆으로 조금만 가니 계곡이 나오네요

많은 사람들이 더운 날씨를 피해 와 있으시더라구요

여름에는 항상 물과 가까이 있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대장동계곡은 나무도 많아서 발만 담구고 있어도 시원했어요

인위적으로 계단식으로 만들어 놓은 듯 한데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조금 깊이가 있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과 게임도 하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물에 들어 갔다가 나오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부산과 김해와 가까운 곳이라 계곡 좋은 곳 가고 싶다면 대장동계곡으로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네비게이션에는 성흥사계곡이라고 검색하는게 더 정확하게 올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