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1박2일 산청여행 산청숙박 산청펜션 - 풍경펜션 소리방

JJYH FD 2024. 2. 19. 20:23
728x90
반응형

2024년1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우리 가족과 지인과 함께 거창에서 여행을 하고 내려오면서 숙소를 잡게 되었어요

내려오는 길이 산청이라 산청에 있는 펜션을 예약을 하고 산청 풍경펜션으로 갔어요

풍경펜션은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반응형

그렇게 크지 않은 곳에 방이 딱 3개가 있었어요

소리방은 방1개, 거실1개, 화장실1개 였고 나머지 두 곳은 복층으로 된 곳이었어요

주인장이 계신곳 근처에는 전자렌지가 있었고 주인장이 기르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가 있었어요

앞쪽으로는 작은 밭이 있었는데 지금은 겨울철이라 농작물은 없었어요

저희는 소리방으로 예약을 하고 들어갔어요

이날은 3개의 방 중에 저희방만 예약이 되어 있었던거 같아요

저희만 가서 열심히 떠들고 놀았으니~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자 거실이 바로 나왔어요

거실에는 싱크대와 냉장고 에어콘이 있었어요

조리기구와 그릇들도 어느정도 있었어요

화장실도 한번 수리를 하신건지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었어요

수건은 4장만 있어서 주인장에게 더 달라고 했더니 수건은 챙겨오셔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약할때 안내에 나와 있었을거라고~ㅋㅋㅋ

그래서 확인 해보니 수건은 챙겨서 오라는 문구가 진짜 있었어요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빌려서 왔네요

방 바로 앞에는 테라스에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쉽게 고기를 구울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728x90

방에는 작은 침대 하나가 있었어요

이불장 안에는 찜질방 베게와 바닥이불 2장과 덮는 이불 3장이 있었어요

침대에도 이불이 있었어요

저희가 7명이 잔다고 했는데 이렇게 이불이 없을 줄이야~ㅋㅋㅋ

요즘은 매트릭스도 많이 비치하곤 하는데 그런건 없었어요

그리고 우풍도 조금 많이 있었고 바닥도 방에는 많이 따뜻하지 않아서 방에 자는사람은 조금 춥게 잤다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깨끗하게 관리는 잘 되어 있었는데 겨울에는 추워서 조금 별로 였던거 같아요

그래도 아무도 예약이 없어서 저희들끼리 열심히 떠들고 재미있게 놀아다가 나왔어요^^

https://jjyh.tistory.com/425

 

경남여행 산청여행 산청가볼만한곳 - 산청동의보감촌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2024년1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우리 가족과 지인과 함께 거창에 놀러 갔다가 산청에서 1박을 하게 되었어요 산청에서 1박을 하고 나니 산청에서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다가 산청동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28

 

경남여행 산청여행 산청가볼만한곳 손짜장맛집 짬뽕맛집 - 산청 정통손짜장 (산청맛집)

2024년1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산청에서 산청동의보감촌에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배가 고파서 주변의 맛집을 검색하게 되었어요 산청에는 매운탕 말고는 맛집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한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