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개금가볼만한곳 - 원조 개금밀면 (부산맛집 개금맛집 밀면 맛집)

JJYH FD 2023. 8. 13. 10:44
728x90
반응형

2023년8월3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8월 중 부산 날씨가 엄청 더운 날이였어요

너무 덥고 하니 아이들이 시원한 밀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부산수학문화관에서 구경하고 근처에 유명한 곳을 찾으니 원조 개금밀면이 생각나서 네비에 찍고 갔어요

여기는 주차장이 별도로 있는 곳이 아니라 근처에 다와가면 길에 주차를 하고 가는게 편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리고 가게가 시장 입구에 들어서면 골목길 끝쪽에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눈을 크게 뜨고 보셔야 해요

저도 저희딸이 말해주지 않았으면 그냥 지나칠뻔 했어요

반응형

대기가 조금 있었고 자리가 생기면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요

직원분이 주문하셨는지 알려주시더라구요

SMALL

가격은 다른 밀면집과 1,000원정도 차이가 있는거 같았어요

창원 영남냉면밀면전문 블로그 링크 https://jjyh.tistory.com/216

 

2023.07.16 가족과 함께 창원가볼만한곳 마산합포구가볼만한곳 - 영남냉면밀면전문 (창원맛집 마산

2023년 07월 16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창원 날씨가 비가 엄청오는 날이였어요 그 전날 토요일에 우연히 영남냉면밀면전문을 지나가는데 가게 앞에 줄이 많아서 맛있는 곳인가 했는데 일요일

jjyh.tistory.com

저희는 밀면 곱배기를 시켰어요

그리고 번호표를 받고 번호를 부를때까지 셀프코너에서 육수를 가지고 와서 아이들과 마셨는데 얼마전에 창원에 있는 영남냉면밀면전문 밀면집 육수보다는 별로인거 같더라구요

728x90

드디어 기다리던 밀면 곱배기가 나왔는데 처음에 보는 순간 이게 곱배기가 맞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그리고 섞었는데 다른곳에 비해 양도 적었어요

맛은 나름 괜찮았는데 가격과 양이 조금 실망스러웠네요

또 한번 창원에 있는 영남냉면밀면전문집이 생각 나는 순간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