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경상남도 가볼만한곳

경남여행 거창여행 거창가볼만한곳 - 거창월성우주창의과학관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가볼만한곳)

JJYH FD 2023. 7. 20. 19:52
728x90
반응형

2023년7월15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거창에 놀러 왔다가 거창가볼만한곳 구경을 하러 가기로 헀어요

요즘은 비가 오면 너무 많이 오던데 거창 날씨도 장난 아니였어요

비가 앞도 안보일 정도로 와서 조금 안올때 후다닥 들어갔네요

거창월성우주창의과학관은 밖에서 보기에 별거 없어 보이는데 내부에 들어가니 체험하는 것들이 잘되어 있었어요

주차장은 별도로 있었는데 주차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외지에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하네요

입장료는 성인3,000원 어린이2,000원 인데 체험하는 것 중에도 티켓을 사야되는게 있어서 아쉬웠어요

반응형

운영시간과 휴관일 확인 하시고 가세요

총 볼거리는 2층까지 있고 3층은 천체관측관인데 저희는 비가 너무 와서 가보지 못헀어요

1층은 우주인관 / 2층은 우주탐험과 / 3층은 천체관측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입장료 및 운영시간표 확인하시고 가시면 더 좋은 관람이 되실 수 있어요^^

2,000원으로 중력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설명해주시는 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것저것 해 보았어요

VR우주비행체험도 해보고

우주 행성별 나의 몸무게도 알아 볼 수 있었어요

로봇댄스공연도 헀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SMALL

728x90

레이스 게임인데 별로 재미 없어 보이지만 엄청 재미있게 했어요

아니 어른 모두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었어요

들어 오기 전까지는 별로 볼게 없을거라 생각 했었는데 안에 입장하고 둘러보니 규모는 크진 않지만 구성이 잘 되어 있었어요

체험도 재미있게 하고 구경도 잘 헀어요

다음에는 날씨 좋은날 천체관측관까지 보러 가야 겠네요

https://jjyh.tistory.com/422

 

경남여행 거창여행 거창가볼만한곳 거창눈썰매장 - 수승대눈썰매장 (아이와가볼만한곳/가족과

2024년1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아이들과 지인과 함께 눈썰매를 타기 위해 알아보다가 거창에 눈썰매장이 가보지는 않았는데 괜찮아 보여서 가게되었어요 10시부터 오픈이라 아침

jjyh.tistory.com

https://jjyh.tistory.com/423

 

경남여행 거창여행 거창가볼만한곳 우두산출렁다리 거창항노화힐링랜드 - Y자형 출렁다리 (아이

2024년1월27일 가족과 함께한 여행 기록 오늘은 우리 가족과 지인과 함께 눈썰매를 타기 위해 거창에 수승대눈썰매장에 갔다가 아이들이 재미가 없다고 해서 일찍 나오게 되었어요 원래 예정은

jjyh.tistory.com

 

728x90
반응형